경기도 무장애관광

FAQ
학습과 관련된 궁금한 사항을 FAQ에서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최초 본인인증이 안되는 경우

기업체 재직근로자로 사업장별 단체회원가입이 되신 분들은 에듀콥 평생교육원에서 일괄 회원등록 후 생성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각 교육생에게 통보해드립니다.

 

각 교육생은 문자메세지로 수신된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에듀콥 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입력된 개인정보의 확인 및 비밀번호를 변경하여야 하며, 

 

이후 나의 강의실로 입장하여 본격적인 수강을 하기 위해서는 최초 1회 본인인증을 하셔야 합니다.

 

 

본인인증은 [아이핀]과 [휴대폰 본인인증]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1. 휴대폰 본인인증이 안되는 경우

 

  ① 휴대폰 명의자와 교육생이 다른 경우

  - 에듀콥 평생교육원 (02-338-1884)으로 문의 바랍니다.

 

 

  ② ​홈페이지에 가입시 개인정보(생년월일, 핸드폰 번호)가 다른 경우

  - 에듀콥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[정보수정]에서 개인정보(생년월일, 핸드폰 번호) 수정

  - 에듀콥 평생교육원 (02-338-1884)으로 문의 바랍니다.​

 

 

  ③ 인터넷 익스플로러 11버젼에서 본인인증을 시도한 경우

  - 인터넷 익스플로러 11이하 버젼 사용

  - 크롬 웹브라우져로 에듀콥 홈페이지 접속 → 본인인증 시도

​  - 에듀콥 평생교육원 (02-338-1884)으로 문의 바랍니다.​​

 

 

 

회원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.

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대부분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일치 하지 않는 경우 입니다.

소문자/대문자 여부(키보드 Caps Lock 체크) 와, 숫자 입력시 키보드의 Num Lock이 커져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다시 한 번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.

그래도 로그인에 문제가 생길 시에는 고객지원센터 (02-338-1884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

회원 아이디(ID)와 비밀번호(Password)를 잊어버렸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?

아이디(ID) 및 비밀번호(Password)를 잊으셨을 때에는 로그인란 하단에 있는 "아이디/비밀번호 찾기" 버튼을 클릭하시고, 해당 사항을 입력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 

 

입력하신 정보와 등록된 정보가 다를 경우에는 확인이 불가하오니 고객지원센터 (02-338-1883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 

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별도의 회원가입없이 안내받은 ID/PW로 로그인 후 학습진행 가능합니다.